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  】면 몸이 주~욱 늘어난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  】면 몸이 주~욱 늘어난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잠을 푹자면 몸이 주~욱 늘어난다??

 

예쁜 여자를 보면 ??

 

컨디션이 좋으면??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아킬레스건을 주무르】면 몸이 주~욱 늘어난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에이 말도안돼..

왜 아킬레스건을 주무르면 몸이 늘어나는거야? 정말??

 

박사님 정말입니까??

 

출처:kbs 스펀지tv

 

그렇다면 실험을 해봅시다

일반인 참가자 나와주세요~

마사지전에 는 3cm 가 나오네요

 

출처:kbs 스펀지tv

 

자 이제, 5~10분정도 아킬레스건을 

양쪽 번갈아가면서 마사지해줍시다.

 

출처:kbs 스펀지tv

 

과연 얼마나 나올까요??

헉 13cm나 증가했네요!!

 

출처:kbs 스펀지tv

 

우연인지 몰라,

다른 여성분도 실험해보니

2cm 에서 9cm로 증가했어요!!

 

출처:kbs 스펀지tv

 

왜 우리 몸이 늘어나는 걸까요?

박사님~

 

출처:kbs 스펀지tv

 

아~ 일시적인 효과라고 하네요

10분이상 지나면 

다시 몸은 뻣뻣해진다고 해요

 

참 신비로운 우리의 몸입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O' 다리는 【  】면 반듯하게 펴진다  (16) 202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