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갈치는 살아 있을때 【  】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갈치는 살아 있을때 【  】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갈치는 살아 있을때 문다??

 

갈치는 살아 있을때 꼬리문다?? 

 

갈치는 살아 있을때 정력제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갈치는 살아 있을때 【 꼿꼿이 서 있 】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갈치가 바닷속에서 꼿꼿이 서있데요

신기하네요 ?!

 

 

살아있는 갈치를 찾아보실까요?

 

 

음...그런데 여기서 잠깐

문제가 발생했군요

 

 

살아있는 갈치가 없다고하네요..

 

왜죠??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그렇군요 갈치는 물밖으로 나오면 바로 죽는다고하네요

 

그래도 살아있는 갈치를 찾아야겠죠?

 

출처:kbs 스펀지tv

 

살아있는 갈치를 찾았습니다.

한 수족관에서 잠시 존재했다고 하네요!!

 

출처:kbs 스펀지tv

 

정말 꼿꼿이 서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살다살다 갈치가 물속에서

어떻게 있는지도 보게 되네요 ㅋㅋ

 

 

출처:kbs 스펀지tv

 

등지느러미를 이용해서 서있을 수도 있고

옆으로 헤엄칠수도 있다고 하네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갈치조림 맛있는데

저 갈치는 못먹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