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경찰서 유치장이 비어있으면   【  】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경찰서 유치장이 비어있으면 【  】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문을 열어 놓는다??

 

족구대회를 한다??

 

자랑을 한다???ㅋㅋ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경찰서 유치장이 비어있으면 【 백기를 건 】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유치장이 비어있으면 백기를 건다니!! 

신기하네요 ?!

 

 

그렇다면

 

확인들어가야죠?!

 

경찰청 사람님~

정말 유치장이 비어있으면

백기를 겁니까??

 

출처:kbs 스펀지tv

 

 

백기라는게 

어떤 모양인가요??

 

출처:kbs 스펀지tv

 

 

오호라!

 

그렇다면

백기가 정말 걸려있는 경찰서를 찾아봐야겠군요

 

먼저, 서울 영등포 경찰서로 가보실까요?

 

출처:kbs 스펀지tv

 

과연 정말 백기가 걸려있을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엥?! 없네

뭐야...어떻게 된일이죠?

 

출처:kbs 스펀지tv

 

이런..

유치장에 사람이 없는 경우 없다네요 ㅋㅋㅋㅋㅋ

 

그러면 분당결찰서는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역시나 백기는 없군요?

여기도 인가요??

 

출처:kbs 스펀지tv

 

백기를 게양한적이 있긴 있으나

항상 유치인이 있어 보기 힘들군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전국을 샅샅히 뒤졌습니다.

 

전북 무주의 무주경찰서로 갔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과연?? 두구두구

 

출처:kbs 스펀지tv

 

백기가 게양되어 있군요!! 

 

그러면 유치장을 한번 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정말 유치장에 사람이 없네요 ㅎㅎ

 

유치장에 사람도 없고

백기가 게양되어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

 

출처:kbs 스펀지tv

 

전국 모든 경찰서에

백기가 걸리면 참 좋겠습니다.

 

오늘도 참 신기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