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달려라 하니>의 하니는 원래  【  】였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출처:kbs 스펀지tv

 

 <달려라 하니>의 하니는 원래 【  】였다

 

그렇다면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원래 남자였다??

 

뛰어봐라 하니였다??ㅋㅋ 

 

달려야 했니???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달려라 하니>의 하니는 원래 【 포니 】였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달려라 하니>가 뭔지 봐야겠죠??

 

 

<달려라 하니>는 1985년부터 어린이잡지에 연재됬군요

 

 

또한 1988년부터

TV 애니매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달려라 하니>를 모르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정말 '하니'가 아니라 '포니' 였나요??

 

 

조랑말이 영어로 '포니'죠?

그런데 왜 하니가 된거죠??

 

아~ 심의에서 '포니'라는 자동차가 있어서

이름이 채택되지 않았군요

 

 

그래서 '포니'에서 '하니'로 바꾸었다고하네요

 

 

만약에 달려라 '포니' 가 되었으면

어땠을까요??ㅋㅋ

 

저희의 추억이 '포니' 로 바뀌었겠죠?

 

재미있는 사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