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와우!!!!!!이 방법이 맞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해볼수 있겟네요?!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향수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말 한마디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남자의 카리스마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 전자계산기 】하나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알아낼 수 있다

 

이게 말이 되나요?! ㅋㅋ

 

자 방법을 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먼저 , 그녀에게 전자계산기를 건냅니다;;(이것도 약간 이상하지만)

 

그리고 그녀의 전화번호가 1234-5678 이라고 가정해봅시다

 

그녀에게 계산기에다가

전화번호 앞자리번호(1234)를 적으라고 시키고,

 

곱하기 250 다시 곱하기 80을 하고

거기에 뒷자리번호(5678)를 2번 더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자계산기를 그녀에게 다시 받아서

2를 나누면 그녀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수학원리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하고 싶지 않네요 ...

 

오늘 스펀지는 참 제가하면서도 민망하네요

 

 

원리는 아래와 같으나, 이해안하셔도 좋습니다. ㅋㅋ

 

출처:kbs 스펀지tv

 

하..여러분

좋아하는 이성이 있으면

용기있게 전화번호를 물어보십시오!!

 

오늘의 스펀지연구소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