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영국에는【  】자장가도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영국에는 【               】 자장가도 있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헤비메탈 자장가가 있다??

 

초음파 자장가가 있다?? 

 

애기를 깨우는 자장가가 있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영국에는 【 아기를 위협하는 】 자장가도 있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자장가면,, 아기를 위한

아기를 재우기 위한 노래인데

아기를 위협하다니???

 

 

 

자, 확인해야겠죠?!

 

아기를 위협하는 자장가는

 

영국 전래 동요 모음집

'마더구스'에서 찾을 수 있다네요

 

출처:kbs 스펀지tv

 

노래 가사를 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나무 꼭대기에 아기를 두고

아기를 떨어뜨린다고???

 

와..

 

이 자장가를 정말 사람들이 쓰고 있나요?

 

영국 번모스라는 도시로 갔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시민에게 물어봤습니다.

정말 이 섬뜩한 자장가를 알고 있나요??

 

출처:kbs 스펀지tv

아기들을 재울 때 즐겨부른다네요;;;

 

출처:kbs 스펀지tv

 

정말 신기한 자장가네요

 

다른 시민한테도 물어봤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다른 시민들도 역시나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섬뜩한 자장가는 왜 만들어졌을가요??

고서 담당자에게 물어봤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아 자장가는 원래 어른들 사이에 전래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그래도 그렇지..

 

애기들 한테 저런 노래를 들려주면서

 

자장가를 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네요

 

오늘은 신기한 영국문화를 알아봤습니다.

 

잘자라~ 우리 아기 

앞들과 뒷동산에~~

 

자장자장 우리아기

잘도잔다 우리아기

 

우리 것이 참 좋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