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8톤 트럭도 【  】면 가냘픈 여자라도 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8톤 트럭도 【  】면 가냘픈 여자라도 끈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아이를 안고 있으면??

 

파워드링크를 마시면?? 

 

고무장갑을 끼면???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8톤 트럭도 【 타이어를 메】면 가냘픈 여자라도 끈다

 

타이어를 멨는데 어떻게 힘이세져요??

 

이게 말이야 방구야..

 

 

자,, 실험들어갑니다

 

기대하세욧!!

 

 

오늘의 주인공

 

초대형 8톤 트럭!!

 

출처:kbs 스펀지tv

 

늠름하다 늠름해!!

 

크기가 어느정도 일까요?

 

길이 983cm x 폭 249cm x 높이 292cm ㅋㅋㅋㅋ

 

출처:kbs 스펀지tv

 

크기가 일반 경차하고 비교했을 때 

 

압도적으로 커요;;;

 

출처:kbs 스펀지tv

 

8톤트럭은 사실 차량 무게가 15톤이래요 ㄷㄷ

 

출처:kbs 스펀지tv

 

총 중량 15톤의 대형트럭을 여자가 끈다고요??

 

실험 들어갑니다

 

먼저, 여학생이 그냥 끌어봤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그냥은 안끌립니다

절대 안 끌리죠..

성인남성 여러명이 끌어야 끌수 있데요!!

 

 

자 그럼 이제 타이어를 메보겠습니다

 

오늘은 생생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움직이는 짤로 준비했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보이십니까???

 

타이어를 하나 멨을뿐인데

여학생이 총중량 15톤 트럭을 끌고 있습니다 ㅋㅋㅋ

 

좀 더 정확하게 보죠

 

출처:kbs 스펀지tv

 

와 ..

 

이게 말이 되나요??? 슈퍼맨이 됬네 ㅋㅋ

 

이게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아하! 타이어를 메면 질량이 증가하니

 

관성의 법칙에 의해서 힘도 세진다네요!!

 

정말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ㅋㅋ

 

 

여러분

 

집앞에 8톤트럭이 무단주차되있으면

 

뭐든지 무거운 것을 메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