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차선변경할 때 꿀팁은 【  】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유머 퀴즈입니다

 

차선변경할  때 꿀팁은 【  】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전방을 잘 주시한다??

 

백미러를 본다??

 

크락션을 울린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차선변경할  때 꿀팁은 【 싹싹 빈 】다

 

 

ㅋㅋㅋㅋㅋㅋ 오잉??

 

 

싹싹 빈다고요? 

 

 

 

정말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는지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선 변경 시 

손을 싹싹 빌고 있군요

 

이게 통하네요??

 

 

실제 적용사례 좀 보시죠

 

개그맨 김재우가 이 방법을 해봤군요 ㅋㅋ

 

 

손을 싹싹 비니까 

 

사람들이 다 비켜줍니다 ..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인블랙에도 이 방법이 나왔네요

 

 

이런 현상이 통하는 이유는

 

상대방이 낮은 자세를 취하면

 

인간에게 호의를 베푸는 심리가 작용한다 하네요

 

 

 

여러분도 급하시면

 

이 방법을?! 권해드리지 않지만 ㅋㅋ

 

해보시는 것도???

 

처음으로 유머 스펀지 해봤어요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펀지 연구소는 【  】다  (84) 202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