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스펀지 연구소는 【  】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유머 퀴즈입니다

 

 

드디어 미쳐버린 스펀지연구소.....

 

 

스펀지 연구소는 【  】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망했다?

 

재미없다?

 

모르겠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스펀지 연구소는 【 스펀지밥을 사랑한】다 ..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스펀지연구소에 재미있는 물건이 왔습니다.

 

뭘까요? 같이 개봉해볼까요?

 

 

뭘까요??

 

 

흠...

 

 

그만 뜸들이고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짠~ 스펀지 밥이에요 !!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다?!ㅋㅋ

하시는 분들은 유튭채널에 놀러와주세요!! 😚

 

 

저는 스펀지밥을 좋아해요

 

스펀지지식도 좋아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펀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착용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너무 잘보여서 포토샵을 했어요;;

 

재미난 실험을 직접해보고 싶어서 샀는데..

 

 

너무 부끄럽네요 .. 어쩌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용기내서 해볼게요!!

혼자 재밌는 포스팅 끝~~~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선변경할 때 꿀팁은 【  】다  (63) 202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