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남자 유도 선수들은 모두 【  】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남자 유도 선수들은 모두 【  】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멋있다??

 

안씻는다??

 

평발이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남자 유도 선수들은 모두 【팬티를 입지 않는】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하지만 모르고싶은 사실이네요

 

정말인지 사실확인 해봐야죠?

 

유도 국제심판을 모셨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그렇다면 왜 팬티를 입지 않나요??

대략난감스...

 

출처:kbs 스펀지tv

 

아하 유도에는 그런 관습이 있군요..

 

선수들에게 물어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남자 유도선수들은 전부 입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여자 유도선수들은 어떨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여자 유도선수들은 속옷을 착용한다고 하네요

 

 

참 신기한 유도관습이네요;;

하다하다 별것들이 다나오네요 ㅋㅋ

 

오늘도 우리의 상식을 깨는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