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프랑스에는 【  】를 해주는 수퍼마켓이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프랑스에는 "_____"를 해주는 슈퍼마켓이 있다

 

출처: kbs 스펀지tv

 

과연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 kbs 스펀지tv

 

프랑스 파리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간 건 아닙니다^^)

 

출처: kbs 스펀지tv

 

프랑스 파리 G백화점에서 

 

목요일마다 만남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kbs 스펀지tv

 

독신인 사람들은 개인 명찰을 옷에 꽂아서 다니는데요

 

명찰 안에 내용은

'절 보고 웃어주세요. 그리고 말을 걸어주세요.'

입니다.

 

또한, 보라색 바구니를 가지고 다니는데요.

 

출처: kbs 스펀지tv

보라색 바구니를 가지고 있는 사람중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말을 걸어 데이트 신청을 한다고 하네요

 

프랑스 파리 백화점은

오후6시30분~오후9시까지

슈퍼마켓에 물건사러 가는게 아니라

짝꿍을 찾으러 갑니다 ㅎㅎ

 

물건에 관심이 있기보다

이성에게 더 관심이 간다고 하네요 ^^

 

그렇다면 매출에는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까요??

 

출처: kbs 스펀지tv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하네요

 

참으로 아이디어가 멋지네요^^

 

님도 보고 장도 보고

 

좋은 슈퍼마켓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