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 SquarePants
 스펀지 구독버튼
매주 업데이트!!
본문바로가기

 천년의 고도 경주에는【   】도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입니다

 

천년의 고도 경주에는【  】도 있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지하세계가 있다??

 

최첨단 시설이 있다?? 

 

UFO가 있다??

 

 

 

정답은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출처:kbs 스펀지tv

천년의 고도 경주에는 【 경운기 전용도로 】도 있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경운기 한번 타보셨나요??

저는 시골에서 경운기를 타본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보통, 경운기는 일반도로로 이동하던데, 

신기하네요 ?!

 

 

자, 그럼 확인해야겠죠?!

 

경주시청으로 갔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정말 '경운기 전용도로'가 있나요?

 

출처:kbs 스펀지tv

 

경운기 전용도로가 정말 있군요

 

그러면 직접 보러 경주 보문단지로 가겠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경운기 전용도로가 있습니다!!

 

출처:kbs 스펀지tv

보통의 차선 옆에 있군요

 

출처:kbs 스펀지tv

 

이게 왜 만들어진걸까요?

 

출처:kbs 스펀지tv

아하, 주민들이 필요하에 건의해서 만들어졌군요

 

이때, 경운기 등장 ㅋㅋㅋ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농민여러분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

 

농민들이 경운기 도로를 잘 이용하는 모습입니다.

 

출처:kbs 스펀지tv
출처:kbs 스펀지tv

 

경운기 고속도로는 

 

농사를 짓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하시네요

 

또한, 일반 차보다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위험도 많이 줄었다고 하네요!!

 

오늘도 신기한 상식이었습니다~^^